지역사회
기관/단체
부천시 소사보건소,아토피․천식 예방관리사업 4년 연속 기관 표창 수상
기사입력: 2021/12/27 [13:29]  최종편집: ⓒ ndocutv
뉴스엔다큐TV(NDN방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부천시 소사보건소는 지난
16‘2021년 경기도 아토피천식 예방관리사업 성과대회에서 ‘2021아토피천식예방관리사업 평가 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경기도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상을 수상하였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성과대회에서 부천시 소사보건소는 코로나19방역 업무에도 불구하고 아토피천식 예방관리사업을 소홀히 하지 않고, 코로나19위기상황에 대응하여 알레르기 질환 예방관리 교육을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할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지역주민의 특성과 요구에 적합한 지역특화 사업을 진행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소사보건소는 2018년 아토피천식 예방관리사업 보건복지부 우수기관표창에 이어, 4년 연속경기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우수기관 표창을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앞으로도 부천시는 알레르기질환이 있는 학생들이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아토피·천식안심학교 운영, 토피피부염과 천식 알레르기 질환 취약계층 환아 지원, 지역주민 예방관리를 위한 교육 및 홍보 등 아토피 천식 예방관리 사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홍영애 소사보건소장은 부천시 소사보건소가 아토피·천식예방관리사업에서 경기도를 선도하는 우수보건소가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ndocu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