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기관/단체
대한적십자사 부천지구 협의회, 동절기 노숙인시설 생필품 전달
-한파대비 소외된 이웃 위해 쌀, 라면, 생필품 등 지원 -
기사입력: 2021/12/23 [17:52]  최종편집: ⓒ ndocutv
뉴스엔다큐TV(NDN방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지난
22일 대한적십자봉사회 부천지구 협의회(회장 이순길)가 부천시에 쌀, 라면, 생필품 세트, 마스크 등을 기탁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부천지구 협의회는 쌀 200Kg, 라면 20박스, 생필품세트 20, 마스크 200개 등을 시에 전달하고 동절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쓰이도록 하였다.

 

대한적십자봉사회 부천지구 협의회는 코로나19 상황이 2년째 진행 중이며, 부천시 내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는 어려운 상황에 도움이 되고자 생필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대한적십자봉사회 부천지구 협의회는
2020년부터 지금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원의 손길을 계속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에는 한파대비 동절기 소외된 이웃을 위해 구호물품을 추가로 지원하였다.

 

이순길 협의회장은 동절기 한파로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도움이 필요로 하는 곳에 구호물품 전달 및 봉사활동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적십자 봉사회 부천지구 협의회가 전달해주신 물품은 관내 노숙인을 위한 자활기관인 실로암 교육센터에 전달하여 동절기 한파로 어려움이 예상되는 노숙인들을 위하여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ndocu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