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기관/단체
부천FC1995, ‘온세미컨덕터코리아’와 2년 연속 메인 스폰서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1/02/24 [15:48]  최종편집: ⓒ ndocutv
뉴스엔다큐TV(NDN방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뉴스엔다큐TV(NDN방송)

 

N-다큐NDN방송=김경선기자】부천FC1995(단장 김성남)가 글로벌 반도체 기업 온세미컨덕터코리아’(대표이사 강병곤)2년 연속 메인스폰서 협약식을 체결했다.

온세미컨덕터는 전 세계의 사업장을 통해 에너지 효율 혁신을 주도하여 반도체 솔루션 제공을 선도하고 있으며 부천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협약식은 지난 22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온세미컨덕터코리아강병곤 대표이사와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온세미컨덕터코리아2015년부터 부천 선수들 중 팀 공헌도가 높은 선수에 수여하는 페어플레이상 시상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온세미컨덕터코리아임직원과 부천FC1995 선수들이 다함께 연탄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도움의 손길을 전하며 활발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온세미컨덕터코리아와 올해 협약식을 체결하며 지난해와 같이 유니폼 후면에 온세미컨덕터로고가 새겨지며 홈경기 때에는 경기장 광고 보드와 전광판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마케팅 권리를 가지게 된다.

온세미컨덕터코리아강병곤 대표이사는 부천의 유일한 프로축구단인 부천FC1995와 올해도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부천FC를 통해 온세미컨덕터를 부천시민, 축구팬들에게 많이 알리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부천의 대표 기업인 온세미컨덕터와 올해도 함께해서 기쁘다. 온세미컨덕터와 부천FC가 지속적인 교류를 가지면서 다함께 성장하길 바란다고 했다.

ⓒ ndocu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4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