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기관/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시,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는 따뜻한 손길 나눠”
 
뉴스엔다큐TV(NDN방송)   기사입력  2021/01/21 [19:52]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N-다큐NDN방송=김남심기자】장덕천 부천시장은 지난
20일 시장실에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전달했다.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달식에는 코로나
19 상황을 감안하여 최소 인원만 초청해 윤신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을 비롯한 이순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 회장, 안성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부봉사관장 등이 참석했다.

 

대한적십자사는 국내외 재난현장 이재민 구호사업, 위기가정 발굴 및 긴급지원, 남북이산가족상봉행사, 안전교육 제공 등 다양한 사회적 구호 및 인도주의 활동을 전개하는 단체다.

 

장 시장은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힘겨워하는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지역 곳곳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는 지난해 121일부터 오는 430일까지 적십자회비 집중 모금 운동을 전개한다. 모금기간 시작 전 각 세대별 회비납부용지가 우편 발송됐다.

 

모금액은 사회봉사활동, 재해 이재민 및 저소득층 구호, 청소년적십자활동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쓰인다.

 

금융기관 지로용지(OCR), 가상계좌,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www.redcross.or.kr), 휴대폰 납부(적십자사 모바일웹 접속), ARS 전화 등을 통해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21 [19:52]  최종편집: ⓒ ndocutv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6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