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기관/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도시공사, 지역사랑 봉사홛동 열기 ‘활활’
- 지역아동센터 주거환경 개선, 사랑의 김장 담그기 등 진행 -
 
뉴스엔다큐TV(NDN방송)   기사입력  2019/11/07 [12:02]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N-다큐NDN방송=오정환기자】부천도시공사
(사장 김동호)7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역 사랑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아동센터 주거환경 개선과 부천시 공공기관 통합봉사단의 김장 담그기 행사로 나누어 진행됐다.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먼저
, 부천영광지역아동센터 주거환경 개선 활동은 창호 래핑, 단열필름 시공 등을 진행해 아이들의 겨울철 실내 활동을 하기 위한 환경을 마련했다.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김장담그기 행사는 공사
,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콘텐츠진흥원 등 부천시 공공기관 통합봉사단이 함께 진행했으며 총 2,000kg의 배추를 관내 400여 명의 독거노인 가정에 5kg씩 각각 전달했다.

 

그동안 공사는 해마다 김장 담그기 행사를 열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실질적인 보탬을 주어왔다.

 

또한 오는 14일 비영리단체인 새롬가정지원센터의 어르신 공부방 환경 개선 활동도 예정되어 있는 등 추운 겨울 지역 사회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김동호 공사 사장은 이번 겨울에도 주거환경개선과 김장담그기 행사 등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07 [12:02]  최종편집: ⓒ ndocutv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5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