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영상=현장녹화] 2013.미스인터콘티넨탈&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 한국대회"
-서울신문STV 주최,‘美의 축제’ 지난 29일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한국 최고의 미인 선발-
 
이권복대표기자   기사입력  2013/09/05 [13:32]

▲     © 뉴스엔다큐TV
▲     © 뉴스엔다큐TV

 
【N-다큐TV경기방송=이권복기자】지난 29일 오후6시 서울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2013.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가 서울신문STV와 엠프레젠트 공동주최로 열린 가운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세계5대 미인대회중의 하나인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과 올해 2월 정식 제휴 라이센스를 맺어 통합으로 열렸으며 이날 한국 대회는 남산 하얏트 그랜드볼룸에서 약 500석의 관객이 꽉들어찬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     © 뉴스엔다큐TV

 
지난 6월20일 서울강남 리버사이드호텔에서 1차 심사를 시작으로 부산, 원주, 중부권대회, 그리고 수도권 파이널 대회 등 지역 토너먼트 상위 수상자와 철쭉여왕 진,선의 합류로 총30명의 후보가 나와 한국 결선을 치루는 행사장은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다. 

방송인 이광기,제민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군무,수영복심사,백지애드레스 퍼레이드 등으로 미인들의 포즈는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기에 충분했다.

또한 중간에 이번 대회 공식 주제가 "ride"를 부른 아시안댄스그룹 “빅터”와 디에나,신비,플라워 등이 특별 초청되어 공연이 이어질때마다 관객들의 환호와 박수가 터져 나왔다.

▲     © 뉴스엔다큐TV

이날 최고 미인에는 한국제일미녀공회 협찬사상 2개나 거머쥔 동덕여대 정혜원양에게 돌아갔다.정혜원양은 이미 준비된 수상자로서 그 이후 미스코리아대회, 철쭉여왕 대회 진 등을 거치면서 기량과 분위기,대회의 요령 등 3박자를 고루 갖추면서 심사위원으로부터 고른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수상한 정혜원양은 2014년 한국대표로 미스인터콘티넨탈에 참가하게 된다.
 
▲     © 뉴스엔다큐TV

이번 행사는 서울신문STV와 공동주최로 관심을 모은 엠프레젠트는 다양한 협찬과 제휴를 통한 쇼케이스 및 프로모션의 개발로 이미 중국과 일본에 현지사무소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의 개발과 운영에 힘을 쏟고 있는 회사이다.

한편,이번 대회에 참석한 항주tv 부사장은 내년 행사를 같이 추진할 것을 후보자들에게 공표하는가 하면 절강tv, 절강 신문 등 현지 유력한 매체들도 합숙장소로 각종 러브콜을 하기에 이르렀으며 오는10월 하순 엠프레젠트의 또 다른 기획 쇼케이스 “한국제일미녀공회” 중국 쇼케이스는 항주 도심 야외 광장에서 시정부 주최로 개최한다.

뉴스엔다큐경기방송 (www.ndocutv.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3/09/05 [13:32]  최종편집: ⓒ ndocutv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5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