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멘터리 '희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휴먼다큐멘터리 '희망' 1편 - "민지야, 엄마가 아파서 미안해"
"여러분들의 조그만 손길이 이 가족들에겐 ‘희망’이 될 수 있습니다"
 
뉴스엔다큐TV   기사입력  2013/01/15 [15:24]

보증금 70만원에 월 30만원 월세 집에 살고 있는 옥희씨네 가족....

[뉴스엔다큐tv경기방송]몸이 굳어지는 희귀질환으로 알려진 파킨스병을 앓고 있는 옥희씨는 9년째 병마와 싸우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진통제로 통증을 가라앉히고... 이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딸 민지를 위해 허리가 펴지지 않는 아픈 몸을 이끌고도 집안 일을 합니다.
 
옥희씨가 가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라곤 고작 집안 일 뿐이니까요...

보증금 70만원에 월 30만원 월세 집에 살고 있는 옥희씨네 가족....

현재 3달가량의 집세도 밀려 있을 정도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조그만 손길이 이 가족들에겐 ‘희망’이 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저희 뉴스N다큐경기방송은 인터넷 방송으로로는 처음으로 휴먼다큐멘터리 '희망2013'을 3월부터 제작, 방영됩니다.


 '희망2013'을 통해  '기부'문화를 촉진시키고 더불어 이웃과 이웃이 하나되는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시청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뉴스N다큐경기방송 직원 일동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3/01/15 [15:24]  최종편집: ⓒ ndocutv
 
이기상 13/07/09 [16:48] 수정 삭제  
  휴먼다큐멘터리 '희망' 1편 - "민지야, 엄마가 아파서 미안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5
광고
최근 인기기사